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클랜드 맛집] 분위기에 맛도 훌륭한 베트남요리 레스토랑 SEN
    뉴질랜드에서/외식했어요! 2020. 11. 3. 10:08
    반응형

    봄기운이 완연한 9월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 드려볼까 해요! 동면에서 깨어나듯 따뜻해지는 날씨에 집순이인 저도 바깥에 나가고 싶어 설레는 날씨였어요.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벚꽃들도 막 피어나기 시작한 시기였답니다.

    여러 블로거들과 리뷰에서 아주 훌륭한 평을 받고있는 곳이기에 언젠가 꼭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소문대로 정말 음식들이 아주 훌륭한 곳이었어요!


    Sen Vietnamese Kitchen & Bar

    주소: 26 Normanby Road, Mount Eden, Auckland 1024

    영업시간: 일요일은 영업을 안해요. 나머지 요일에 11:00-2:30pm, 5-9:30pm에 오픈하는 곳이에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잘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웹사이트:  senkitchen.co.nz

    전화번호: 09-630-5790

    주차: 저희가 갔을 때에는 도로가 공사중이어서 코너를 돌아가니 길가에 유료로 주차할 수 있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 곳만의 분위기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에서부터 맘에 들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를 찍지 못했지만, 큰 홀에 가운데를 주방으로 만들어 양쪽으로 길게 공간이 있어요. 바를 만들기 위한 구조인 것 같아요. 가장 안쪽에는 이렇게 여럿이 와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런치메뉴를 제공하고 있지만, 저녁메뉴가 훨씬 다양하고 많은 것 같았어요! 방문하기 전 인터넷으로 먹고 싶은 메뉴를 생각해서 갔는데, 런치 메뉴판에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감사하게도 저녁 메뉴인데 원하면 만들어 주겠다고 하셔서 제가 원하는 메뉴로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분짜 하나와 Shaking beef 를 시켰어요. 

    저녁에는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다라고 읽었는데, 점심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한두 테이블은 비어있는 정도였어요. 저녁에는 여러 조명들과 함께 정말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할 것 같아요. 이층도 있는데, 올라가 보지 않았지만 다녀오신 분들은 이층이 훨씬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라 더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짜짠! 우선 분짜가 나왔어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섞기 조금 힘들다고 했더니 잘 비벼질 만한 큰 그릇을 가져다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면도 딱 좋은 식감에 불지 않게 나왔고, 고기에도 간이 아주 잘 배어있고, 짭짤 달콤한 게 샐러드와 면을 섞어먹으니 정말 한없이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했던 쉐이킹비프도 나왔답니다. 이 메뉴를 먹어보니 와.... 이 집 정말 맛집이구나를 알 수 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소고기 중에 제일 부드러우면서 불맛이 살아있고, 같이 볶아진 야채들도 딱 식감이 죽지 않게 적당히 볶아져 나와서 고기를 이렇게 질리지 않고 계속 먹어본 게 처음이었거든요. 

    메뉴에 moist beef 라고 쓰여있어서 에이~ 했었는데 보이시죠? 고기가 정말 육즙이 꽉 차 있으면서 맛도 정말 훌륭했답니다.

    맛있음에 정도를 알 수 있는 그릇비움...ㅋㅋㅋ 보이시죠?

    베트남 요리의 마무리는 베트남 커피이죠? 

    커피가 다 내려지고 나면 밑에 깔린 연유와 함께 잘 저어서 달달하게 마셔주면 캬~~~ 할 줄 알았는데 ㅋㅋㅋ 같이 시킨 푸딩이 너무 달달해서 디저트 달달 커피 달달하니까 조금 느끼하더라고요. 하지만 각각의 맛은 아주 좋았답니다. 

    직원분이 추천해준 디저트였는데, 크림브릴뤠인데, 안에 녹차맛이 나면서 딸기와 함께 상큼한 맛도 같이 나는 디저트였어요. 신랑보단 제가 거의 다 먹었답니다. 확실히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다음에는 코스요리를 친구와 함께 가서 먹어보려고 계획 중이에요. 단 코스요리는 4명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맛, 분위기, 친절함 다 너무 훌륭히 잘 갖추어진 곳이라 가족들과 함께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답니다. 오클랜드에 계신다면 적극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