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클랜드 시티 맛집 텐하나 Ten-hana (템푸라 보울 전문 식당)
    뉴질랜드에서/외식했어요! 2023. 8. 3.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와 튀김의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템푸라 전문식당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시티에 볼일 보러 신랑과 함께 나갔다가 맛있게 먹고 온 일식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일식당도 종류가 다양한데 여기는 템푸라 보울을 전문으로 하는 일식집이었어요. 


     

    Ten-hana 

    주소: 128 Albert Street, Auckland CBD ( 호텔건물 로비로 들어가시면 건물 오른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30 am- 8 pm                            일요일 휴일
    전화번호: 021 223 8837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people/Ten-hana/100071456134000/


    구글평점도 무려 4.9점을 자랑하는 곳이더라고요. 저는 평일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이미 안쪽에는 많이 차 있어서 식당 바깥에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평일인데도 저희가 주문하고 나서 다 먹을 때까지도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고요. 
    바쁜 식당이라 오래된 식재료 없이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들을 먹을 수 있겠구나 하는 기대감이 들었답니다.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편하게 메뉴를 볼 수 있도록 바깥에 메뉴가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사진과 함께 메뉴가 나와있어서 고르기도 쉬웠답니다.

    메뉴와 가격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저는 여기서 카레우동이 맛있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간 거라서 카레우동과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도록 구성된 스페셜세트 이렇게 두 개 시켜서 먹었답니다. 

    짠~ 스페셜 텐동은 이렇게 장어, 소고기, 그리고 계란과 함께 템푸라인 여러가지 튀김들과 소스가 함께 구성되어서 나왔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있었지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장어 껍질이 조금 질기게 느껴졌단 것과 소고기가 촉촉함이 부족했다는 점이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다시 온다면 텐동을 시켜 먹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튀김은 전문점답게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엄청 바삭하다!!! 는 아니었지만 튀김이 두껍지 않고 각각의 재료들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어요. 같이 나오는 소스와 함께 먹어도 맛있었고, 저는 같이 시킨 카레우동에도 찍어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카레는 밥이랑 항상 먹어서인지 카레우동은 저는 처음이었는데, 저는 면을 좋아해서인지 맛있게 한 그릇 잘 먹었답니다. 면이 우동면이 아니고 칼국수면 같은 면이어서 카레의 맛이 더 잘 스며들어 있었고, 그렇다고 너무 면이 잘 끓어지지도 않아서 딱 먹기에 좋은 식감이었어요. 집에서도 칼국수면으로 저도 만들어 먹어봐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곳은 물이나 그릇, 다른 식기류를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하는 곳이었어요. 저는 신랑과 음식을 나누어 먹어야 했는데, 필요한 수저나 그릇들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텐동이나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오클랜드 시티 나가셨을 때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만한 곳이었답니다. 다른 분들 시키신 텐동 시키신 것도 보았는데 메뉴와 똑같이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위생도 나쁘지 않고 맛도 엄청 맛있다!!! 는 아니지만 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