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질랜드 맛집] 꿔바로우 맛집 Chinese Cuisine 米齊臨
    뉴질랜드에서/외식했어요! 2019. 9. 9. 18:43
    반응형

    여러분들 탕수육 좋아하시나요? 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들 중의 하나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식감들이 다 합쳐져 있는 음식이거든요. 바삭하고 달콤하고 새콤하고 고기고기인데다가... 하.. 지금도 벌써 침이 고이네요. 

    그래서 외식을 하게되면 매번 찾아가는 곳이 한국중식당이었어요. 짬뽕에 탕수육하나 이렇게 시켜서 남편은 짬뽕먹고 저는 탕수육먹고요. 대부분 면을 두개 시키고 탕수육을 요리로 가운데 두고 나누어 드시잖아요? 저는 근데 탕수육 너무 좋아해서 제가 혼자 다 먹어요. 

    그래다가 이번에 알바니로 장을 보러갔는데 너무 배가 고픈거예요. 그래서 신랑이랑 락사가 너무 먹고싶어서 말레이시안 식당을 찾아서 갔는데 글쎄 문이 닫혀있지 모예요. 그런데 신랑친구분이 꿔바로우가 맛있었다고 했었던 중국식당이 바로 옆에 있는거 있죠?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위치: 6/14 Corinthian Dr, Albany, Auckland 0632

    번호: 09-666 1218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11:00am - 9:30pm 

                 토요일 4:00pm - 9:30pm


     알바니 파킨세이브와도 멀지않아서 장보고 저녁먹으러 가기 딱 좋은 거리였어요!

    여기가 최근에 건물들이 다 지어진 곳이라서 식당들도 오픈한지 다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그래서인지 내부도 깨끗하고 시설도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제가 이 식당을 포스트할줄은 생각도 못하고 바깥에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요. 지나가시다보면 한글로 "맛있다 꿔바로우!" 이렇게 식당앞에 조그마한 칠판에 써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물,컵,그릇 이런 것들은 셀프로 가져가도록 마련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마라탕을 드시는 분들이 계시다보니 이렇게 셀프로 해 놓으신 것 같아요.

    제가 이 식당이 좋았던 또 한가지 이유는 바로 서비스였어요. 중국식 오이샐러드를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없더라고요. 그래서 점원분께 여쭤보니 메뉴에는 없다면서 주방장님께 물어보고 오셔서 따로 만들어 주실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저희가 중국식당에 처음이라고 하니까 한국분들이 많이 드시는 메뉴들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

    실패하면 어쩌지 했는데. 아니 이게 웬걸... 너무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위에 파채와 고수가 올려져 있는데 이건도 만들어 주시기 전에 고수를 얹어줄지 말지를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달콤 바삭 쫄깃까지...저 또갈겁니다. 

    이 누들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가 매콤한 누들을 원한다고 했더니 추천해주셨어요. 메뉴에는 쓰찬성 스타일 누들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고추기름의 매콤한 향이 올라오면서 짭잘해서 꿔바로우와 단짠단짠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격! 이부분에서 사실 정말 반했는데요. 저희가 나오면서 한국중식당에서 탕수육 하나 값으로 두개를 먹었다며 좋아하면서 나왔다지요. 

    다 합쳐서 30.60불 나왔어요!  너무 착한 가격 아닌가요?!!!

    오클랜드에 사신다면 주변에 가실 일 있으시면 꼭 들려서 먹어보세요! 적극추천합니다 여러분! 

    다음에 가서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 맛있으면 또 포스트 할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