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밥 일기] 5월 넷째주
    뉴질랜드에서/뭐먹니? 2019. 9. 1. 20:32
    반응형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 장을보는데요.

    잔뜩 가방 여러개를 신랑과 들고 들어오다보면 정말 둘이 이거 일주일만에 다 먹는게.. 실화??

    신랑 왈: 해나야.. 그만 좀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 제 뱃속으로 들어가는 건 아깝지 않습니다.!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는게 아까운거죠 그쵸? 잇님들? ㅎㅎ

     

    요즘 김장철이라 배추 너무 맛난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배추 큰거 두통사다가 겉절이 한통가득 담았습니다!

    배추 사다가 처음으로 뉴질랜드 마늘을 사봤는데요. 그동안은 그냥 중국마늘 사다 먹었었거든요. 오늘 까보면서 느꼈어요. 뉴질랜드 마늘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

    엄마가 요리의 맛은 재료의 신선함이 좌지우지한다고 항상 말씀하시는데 정말.. 다릅니다. 여러분! 비싸도 제값을 합니다.

    뉴질랜드 마늘 사드세요!

     

    겉절이에는 수육이죠.. 한시간반을 푹 끓였더니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어요!

    쫄면과 만두!

    (뉴질랜드 야채코너 아무데서나 구하기 쉬운 숙주로 콩나물을 대신했어요.)

    저는 항상 에어프라이어에 만두를 돌려먹는데요.

    비비고의 군만두용 만두는 에어프라이어와 정말 안어울린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같은 비비고인데도 모양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에 맛있게 되고 안되고가 차이가 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가끔 쫄면이 너무 뻑뻑하게 양념이 묻혀져 먹기 조금 힘들때가 있는데, 이런 냉면 육수 반정도 섞어서 양념하면 훨씬 맛있더라구요.

    요리하기 싫은날 ~ 치킨찬스!

    저는 딩딩치킨 너무 좋아해요!

    노쇼에서 이곳저곳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맛있었어요!

    피타브래드로 샌드위치!

     

    추운날에 정말 맛있는 묵밥!

    뜨거운 육수에 묵하고 밥하고 넣어서 파송송 김 뿌셔 올려 먹으면 ..하.ㅎ 또 먹고 싶어요.

     

    고구마 샌드위치

    에어프라이어 200도에 50분 정도 뒤짚어 가면서 구우면 정말 맛있는 군고구마가 되는데요.

    아무것도 필요없이 으깨서 빵에 발라 신랑 간식으로 싸주었답니다.

    저는 사실 그냥 먹는 고구마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

    감자에 피클 마요네즈 오이 양파해서 만드는 감자 샌드위치가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야채 너무 안먹어서 브로콜리 삶아서 초고추장에 찍어먹기. 초고추장 너무 맛있게 되서 한번에 브로콜리 하나 다 먹었어요!ㅎ

    간장 두부조림!

    이건 간단한데 너무 맛있어요. 조만간 레시피를 올려드릴게요!

    동치미랑도 ...너무 잘어울려서 두그릇! 먹었답니다. 동치미 정말 맛있어요 꼭 해드세요ㅎ

    치즈떡볶이에 파인애플!

    이 두 조합.. 정말 환상인거 아시나요? ㅎㅎ

     

    두부김치찌개!

     

    그 밖에도 장조림, 고사리 무침, 고추튀각 반찬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